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 분양 및 청약일정 총정리!!

by 마스크에 2020. 11. 15.
반응형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 분양 및 청약 일정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

 

 

 

안녕하세요 오늘은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의 분양 정보와 청약일정에 대해 가져와 보았습니다. 현재 많은 무주택자들에게 다음 청약은 여기다!! 라고 손 꼽히는 곳이 바로 둔촌동에 위치한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인데요.  둔촌 주공아파트가 재건축 허가를 받아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 라는 멋진 이름으로 다시 태어난다는 소식에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만큼 대부분의 서울 청약 아파트들의 청약 경쟁률은 100 대 1을 넘어가고 있는데요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 또한 굉장히 높은 경쟁률이 형성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청약하기 전에 어떤 점이 유리한가 주변환경은 어떠한가? 미리 알아보고 등록하셔야겠죠?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 분양정보 및 청약일정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의 원래 주공아파트가 자리잡았던 부지를 아시나요? 둔촌 주공아파트 단지를 보시면 마치 미로처럼 넓게 형성되어 있는데요 면적이 너무 넓고, 세대수가 많다 보니 단지내에 초중고교가 모두 있을 만큼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합니다.

 

이런 방대한 부지에 재건축될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는 총 12,032세대로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4,786세대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될 예정입니다.

 

총 85개동, 최고 35층이라는 말도안되는 크기의 대형 단지를 형성하며 현재는 분양가 상한제가 걸려있어 아직도 한참 싸우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언제쯤 분양 받을 수 있을라나ㅠㅠ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

 

워낙 부지가 넓다보니 현대건설, 현대산업개발, 롯데건설, 대우건설 총 4 브랜드가 함께 짓게되었습니다.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이 주로 지어지지만 중대형 평수의 세대는 대부분 조합원 우선 공급으로 인하여 84m² 이하의 면적들만 청약이 가능하며 투기 과열지구로 선정 되어 100% 가점제로 높은 청약통장 점수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청약 가능한 일반 분양 물량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

 

보시는 바와 같이 청약가능한 평수는 14평 10세대, 18평 1150세대, 22평 901세대, 26평 1488세대, 34평 1237세대로 26평형과 34평형이 가장 많습니다.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 입지조건

 

 

 

교육환경

 

앞서 말씀드렸다싶이 단지내에 둔촌초등학교, 위례초등학교, 동북중학교, 동북고등학교가 있으면 단지가 완공된 후 신설중학교도 들어설 예정입니다. 또한 주변에는 세륜초등학교, 한산초등학교, 보성중학교, 오륜중학교, 한산중학교, 보성고등학교, 창덕여자고등학교가 있어 학군이 굉장히 좋은편에 속합니다.

 

 

자연환경

 

올림픽공원과 단지 주변의 그린벨트, 일자산 등이 있어 녹지 공간이 매우 풍부합니다. 흔히 말하는 숲세권과 공세권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

 

편의 시설

 

차로 약 10분 거리에 현대백화점과 이마트가 있으며, 잠실 송파와 가까워 롯데월드 및 강남 생활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근처 병원 및 치안환경도 매우 준수한 수준입니다.

 

 

교통환경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 주변에는 지하철 5호선 둔촌역과 9호선 둔촌 오류역, 중앙보훈병원역 총 3가지 역이 있습니다. 대단지다 보니 사방에 지하철역이 깔려있고 서하남 IC와 가까우며 현재 제2의 경부고속도로가 공사중에 있어 앞으로의 교통 호재 또한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 분양가

 

 

현재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의 분양 예상가는 HUG의 분양가 상한제에 의해 2,978만원을 제시하였지만 조합측에서 거부하여 분양이 미뤄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적절한 합의점을 빨리 찾는것이 중요하겠지만 조합원들은 어떻게든 가격을 올리려고 할 것이기 때문에 분양가는 적어도 3,000만원 초반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됩니다.

 

85m²의 경우 10억이 조금 넘을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변 시세로 보거나 현재 조합매물 프리미엄 가격을 비교해봐도 시세차익이 적어도 5~6억 이상 생기기 때문에 청약에 당첨되면 거의 로또나 다름 없는 것 같습니다.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

 

청약 일정

 

 

2020년 하반기에 청약을 진행할 것이라고 예고했지만 좀 처럼 좁혀지지 않는 의견차이 때문에 아직도 뚜렸한 청약 일정은 발표되고 있지 않습니다.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의 청약 조건은 민영주택으로 서울시에서 2년 거주자 당해지역 100% 청약입니다. 미달시 기타지역으로 넘어갑니다. 전매제한 10년, 실거주 5년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시 소유권등기보존후 6개월내에 꼭 입주하셔야 합니다.

 

자격 조건으로는 청약통장 가입 2년 이상으로 청약통장은 청약부금, 청약예금, 주택청약종합통장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청약저축 가입자의 경우에는 입주자 모집공고일 전에 청약저축 통장을 청약예금 통장으로 전환하는 경우에 한에 신청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둔촌 올림픽파크 에비뉴포레의 분양정보와 청약일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청약 일정과 분양 정보가 발표되는 데로 바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덕 강일 힐스테이트 리슈빌 분양 총정리!!

고덕 강일 힐스테이트 리슈빌 안녕하세요 오늘으 고덕 강일 힐스테이트 분양 정보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고덕 강일 힐스테이트는 현대건설이 시행하고 계룡건설이 시공을 맡은 아파트로써 11월

moneycant.tistory.com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분양, 청약 일정 총정리!!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분양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산시에 새롭게 지어지는 롯데캐슬 스카이파크의 분양 정보들 가져와 보았습니다. 서울시에 아파트를 분양 받기란 하늘의 별 따기

moneycan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