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V에 취약한 집단에 대해 정리해보자
주요 인구. 특정 집단과 네트워크의 위험 행동과 취약점에 따라 HIV 전염병의 역학이 결정됩니다. 이 지침은 거의 모든 환경에서 HIV에 의해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받는 5가지 주요 인구 집단에 중점을 둡니다.
남자와 성관계를 한 남자
감옥에 있는 사람들과 다른 폐쇄 설정
약물을 주사하는 사람들
성 노동자 와 트랜스제더들
주소 없이 키 인구의 요구를, HIV에 대한 지속 가능한 응답은 달성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불균형한 위험은 이들 집단의 구성원들에게 공통적인 행동과 취약성을 더욱 증가시키는 특정 법적 및 사회적 장벽을 반영합니다. 주요 인구는 전염병 역학에 영향을 미치고 HIV에 대한 반응의 본질과 효과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HIV에 걸린 사람들은 HIV에 대한 반응의 중심에 있으므로 종종 주요 인구로 간주합니다. 그러나니 문서는 HIV를 앓고 있는 모든 사람을 별도의 인구로 다루지는 않습니다.
부분의 국가에서 주요 인구에 대한 불충분한 보장 범위와 열악한 서비스 품질은 HIV에 대한 대응을 계속 훼손합니다. 모든 국가는 이러한 주요 인구에 도달하고 그들의 요구를 이해하며 공평하고 접근 가능하며 수용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의 중요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하는 파트너로서 주요 인구 집단 및 네트워크와 협력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취약한 그룹. 특정 상황에서 다른 그룹들도 특히 이주 노동자, 난민, 장거리 트럭 운전사, 군인, 광부 및 남아프리카의 젊은 여성과 같은 HIV 감염에 특히 취약합니다. 이 인구는 다른 국가와 전염병 환경에서 균일하게 취약하거나 동등하게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국가는 또한 자신의 환경에 맞는 추가 인구를 파악하고 주의를 집중하고 그에 따라 서비스를 개발하고 조정해야 합니다. 주요 인구에 중점을 둡니다. 전반적으로, 국가는 가장 취약하고 HIV에 대한 가장 큰 부담을 겪고 있으며 현재 부족한 인구에 중점을 두기 위해 HIV 반응의 우선순위를 정해야합니다.
이러한 인구에는 특정 취약 인구와 모든 환경에서 주요 인구가 모두 포함됩니다. 이 지침은 위에 열거 한 5가지 주요 인구 (성인과 청소년 모두)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한편 국가는 이러한 인구의 규모에 맞게 대응해야 하며 취약한 인구의 요구도 충족해야 한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상자 참조). HIV 감염자 치료 및 예방에 대한 자세한 지침은 WHO 통합 HIV 치료 및 예방을 위한 항 레트로바이러스 약물 사용 지침에 제공되어 있습니다. 주요 인구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않으면 지속 가능한 HIV 대응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까지 일반화된 HIV 전염병이 있는 대부분의 국가에서 이 반응은 거의 전적으로 일반 인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HIV 전염병이 주요 인구 집단에 집중되어 있음을 인정하는 국가들조차도 종종 가장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적절한 중재를 시행하기를 꺼립니다. 효과적인 대응을 위해서는 주요 인구를 위한 지원 서비스와 프로그램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합의된 행동만이 가져올 수 있는 체계적이고 환경적인 변화가 필요합니다. 주요 인구 집단과 취약한 집단의 구성원 모두 개인의 위험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요인이 그 사람의 통제 범위를 벗어납니다. 특히 주요 인구는 사회적, 법적, 구조적 및 기타 상황적 요인 때문에 HIV에 대한 취약성이 증가하고 HIV 서비스에 대한 접근이 차단됩니다. 이러한 요인에는 징벌적 입법 및 치안 관행, 낙인 및 차별, 빈곤, 폭력 및 일부 소집단의 노숙자 수준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요소는 개인이나 집단이 HIV 감염을 예방하고 대처할 수 있는 정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정보에 대한 접근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예방 서비스 및 상품, 관리 및 치료. 또한, 주요 인구의 요구에 맞는 다른 의료 서비스는 드물거나 존재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리적 설정과 사회적 맥락은 또한 개인의 취약점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모든 주요 인구의 구성원들은 서비스 접근에 대한 강렬한 낙인과 차별, 법적 장벽 및 제약을 경험하며 종종 보건부 (Ministry of Health)를 포함하여 공중 보건 시스템의 우선순위가 낮습니다. 많은 환경에서 커뮤니티 기반 조직은 주요 국민에게 중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역 사회 단체와 보건부 사이의 더 나은 동반관계와 연계는 매우 중요합니다. 주요 인구에 대한 HIV 및 관련 보건 서비스에 대한 적절한 접근 및 제공은 우선순위가 높으며 적절한 국내 및 외부 자금이 필요합니다.
주요 인구에 대한 통합 지침의 이론적 근거
세계 보건기구 (WHO) 지침은 5개 주요 인구 각각에 대해 존재하지만 모든 주요 인구에 공통적인 문제를 적절하게 해결하지 않았으며 상황 분석을 통해 일관된 접근 방식에 대한 국가의 요구를 해결하지도 않았습니다. 이 문서는 5개의 주요 인구 집단에 대한 WHO 및 UN 파트너의 지침을 하나의 문서로 통합하고자 합니다. 이 문서는 또한 유엔 파트너 및 새로운 자료의 간행물과 함께 전략적 정보 / 감시 및 주요 인구에 대한 평가와 같은 주요 인구의 건강과 관련된 프로그램 활동에 관한 WHO 도구 및 기타 문서를 참조합니다. 이 지침은 모든 주요 집단에 공통적인 요소를 고려할 뿐만 아니라 각 그룹에 고유한 특정 문제와 위험을 강조합니다. 이 접근법은 국가가 특정 역학 맥락과 관련된 주요 인구를 위해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수용할 수 있고 적절한 프로그램을 계획, 개발 및 감시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입니다. 지침은 서비스가 지분을 달성하고 영향을 극대화하기 위해 해결해야 하는 구현 문제에 대해 설명합니다.
주요 인구의 HIV
주요 인구는 상당한 HIV 부담을 경험하고 HIV 전염병의 역학에 영향을 미칩니다. HIV 프로그램이 주요 인구 집단에 초점을 맞추는 명확한 역학적 근거가 있습니다. 많은 환경에서 일반 인구의 HIV 발병률이 안정되거나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적으로 주요 인구는 HIV에 심각한 부담을 겪고 있으며 HIV 전염병의 역학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HIV 유병률 데이터를 포함한 건강 데이터는 표본 추출의 복잡성 (크기 추정 데이터의 부족), 법적 문제 및 낙인 및 차별 문제 때문에 일반 인구보다 주요 인구에 대해 덜 강력합니다. 주요 인구의 행동을 범죄로 규정하는 법률은 대표 자료를 수집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사람들은 이러한 인구의 구성원으로 간주하는 것을 꺼립니다.
정리
국가 의 경우 주요 인구에 대한 개선 된 범위의 영향은 상당한 수의 새로운 감염을 피하는 것에서부터 전반적인 발병률의 증가를 안정화 시키거나 돌리는 것까지 다양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인구의 서비스 범위가 향상되면 일반 전염병이 있는 국가에서 상당한 수의 새로운 감염을 피하는 것에서부터 집중성 전염병이 있는 국가의 발병률을 안정화 시키거나 돌리는 것까지 다양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시아에서 HIV 전염은 주로 보호되지 않은 상업 성, 약물 주입, 남성 사이의 보호되지 않은 성 관계를 통해 발생합니다. 효과적인 콘돔 진흥으로 인해 성 노동자와 그들의 클라이언트가 콘돔 사용을 늘리는 것은 1990년대 중반의 유행 추세가 역전 된 것으로 여겨집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연간 발생률은 거의 변하지 않았습니다. 집중적이고 집중적 인 투자가 없으면 유병률이 다시 상승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2008년 추정에 따르면, 이러한 고위험 행동에 초점을 맞춘 HIV 중재 프로그램의 확대 프로그램은 2007 년에서 2020년 사이에 5백만 건의 새로운 감염을 피할 것입니다. 이는 2007년이 지역의 HIV 감염자 수와 거의 같은 수치입니다. HIV 관련 사망자 수는 40% 감소하고 2020 년에는 HIV 감염자 수가 370만 명에 이릅니다. 2011년 세계은행은 페루가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에 대한 프로그래밍 범위를 늘리지 않으면 일반 인구의 연간 새로운 감염 건수가 2008 년 14,000 명에서 2015 년 20 만 명으로 증가 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반대로,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을위한 프로그램의 범위를 넓히면 일반 인구의 연간 새로운 감염 횟수가 적어도 안정화되거나 감소하기 시작합니다. 마찬가지로 태국에서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에 대한 전체 프로그램 적용 범위는 일반 인구의 연간 새로운 감염 건수를 2008년 22500에서 2015년 20만으로 줄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숫자는 27200 ( 38 )으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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